드림교회의 모임과 사역 Our services...

 

드림교회 사역은 말씀에 서는 성도입니다. 강해설교, 성경중심의 소그룹, 개인묵상으로 하나님의 말씀 위에 든든히 섭니다.  성도는 제자를 낳는 제자로서 복음을 전합니다. 우리에게 맡기신 자녀를 양육하기 위해 가정예배를 드리며 본이 됩니다.

 

도시를 품는 공동체는 자기 교회만 생각하기 보다는 하나님 나라 관점으로 지역사회를 섬기기 위해 연합하고 협력합니다.  이 공동체는 교회를 심는 교회가 되어 새로운 신앙공동체를 세계 곳곳에 세워 갑니다.

경건한 삶의 기초가 되는
거룩한 습관
주일예배 오후 1시 30분

주일예배는 드림교회 공동체의 중심입니다.

신앙고백 - 찬양과 기도 말씀과 나눔이 있습니다. 한 목소리로 믿음을 고백합니다. 영어와 한국어로 온 세상을 다스리시는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공동체가 함께하는 예배 - 온 가족이 모여 함께 예배드립니다. 매월 첫째 주는 성찬식이 있습니다. 헌금은 자유롭게 헌금함에 넣습니다. 기도자는 시편을 읽고 공동체기도를 올립니다. 말씀은 매주 한 장씩 성경을 차례대로 강론하는 강해설교로 하나님의 말씀을 빠짐없이 듣고 살아갑니다.

 

예배 후 소그룹 - 장년 커피브레이크 모임과 청소년을 위한 Young Zone, 어린이를 위한 Kids Zone은 함께 삶을 나누며 말씀을 기억합니다. 주일 소그룹은 드림교회 예배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도시를 품고
지역사회를 섬기는 공동체

매년 봄, 가을에 열리는 컵라면 콘서트는 입장권 대신 컵라면과 생필품 기증으로 참여하는 흥겨운 시간입니다. 인종을 초월하여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하여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합니다.

 

적은 힘으로라도 할 수 있는 대로 고민하고 협력하고 일을 성사시키는 것도 믿음의 훈련입니다. 말과 혀로만 사랑하지 않고 몸과 희생으로 이웃을 섬겨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교회가 되겠습니다.

다민족 연합예배
교회 연합과 협력

부활절, 오순절 등 주요 절기에는 인근 영어권 교회와 함께 연합예배를 드리며 많은 나라와 백성을 다스리시는 하나님을 함께 찬양합니다.

 

이민교회의 독특한 장점을 살려 청설모 신학강좌, 시애틀 클러스터 교회개척 모임과 서북미 노회, 교단 세계선교부 사역 등으로 교회의 울타리를 넓혀 크고 넓으신 하나님을 경험하고 함께 섬깁니다. 

커피브레이크 소그룹 사역
  밀크릭 주일 오후 3:00
  밀크릭 여성 화 오전 9:45
  린우드 여성 수 오전 9:45
  벨뷰 여성 목 오전 9:45
  밀크릭 남성 금 오후 7:00

삶을 변화시키는 커피브레이크 성경공부는 편안하고 안전한 모임입니다. 누구나 참여하여 어떠한 질문이라도 물을 수 있고, 성경 말씀으로 답을 찾습니다. 초신자나 불신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1970년 시카고 평화개혁교회에서 시작된 이후 미국은 물론 한국과 일본 중국 남미 등 세계 곳곳에서 여러 교단에서 활용하는 성경 본문 중심의 귀납적 성경공부 입니다. 미취학 자녀들을 위한 스토리아워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됩니다.

 

김범수 목사와 김애숙 사모가 강의하는 소그룹 인도자 훈련을 통해 시애틀 지역 여러 이웃 교회에서도 효과적으로 성경공부 소그룹이 진행하도록 도와 왔습니다.

시애틀 드림교회 Seattle Dream Church  © 2017, Since 2004

14555 25th Ave. NE, Shoreline, WA 98155 / 주일예배 오후 1:30

E-mail : DreamChurch@gmail.com  

TEL : 1(미국) (425) 224-2588  Pastor Cell : (425) 971-0367

  • Facebook App Icon
  • Twitter Classic
  • RSS Classic
  • YouTube Basic Black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